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뉴스

서울역사박물관 「서울아 놀자! 역사야 놀자!」 개최 - 어린이날을 맞아 박물관 전시도 보고 특별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by 지방자치24 2021. 5. 4.
728x90
반응형

- 5월 5일(수) 박물관 1층 행사부스에서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300명 특별선물 증정 
- 코로나시대 어린이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가족과 즐기는 ‘집콕’ 역사놀이키트 
-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yeyak.seoul.go.kr) 사전예약관람 신청 후 입장가능 
- 키트 수령 후 SNS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전원 커피쿠폰 제공

 서울역사박물관(관장 배현숙)은 비대면 어린이날 행사의 일환으로서울아 놀자! 역사야 놀자! 준비했다. 5 5()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박물관을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3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하여, 대면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박물관 전시를 관람하는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300명에게 박물관 1층 로비서울아 놀자! 역사 놀자!부스에서 집콕 역사놀이 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놀이키트 수령 후 7일 간, 완성된 키트 혹은 선물을 만드는 어린이의 모습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커피쿠폰 증정 예정이다.

 

 키트는 오감 자극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플레이콘과 도트마커 놀이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콘과 마커를 이용하여 서울역사박물관의 대표유물과 서울의 상징물을 자유롭게 꾸미면서 어린이들이 자연스레 역사에 대한 흥미를 키울 수 있다.

 

 참여는 무료이나, 현재 코로나19 관련 부방침에 따라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yeyak.seoul.go.kr) 5 5 사전예약관람 신청 후 박물관 입장가능하다. , 사전예약인원 범위 내에서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서울역사박물관 홈페이지에(museum.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현숙 서울역사박물관장은 펜데믹 상황에서도 어린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귀한 선물을 준비했다. 코로나19 상황 악화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