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자치 뉴스

연희공원 산림치유 받으니 내 마음도 치유

by 지방자치24 2021. 4. 7.
728x90
반응형

- 2021 연희공원 산림치유 무료 프로그램 본격 운영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연희공원 치유 숲에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연희공원 치유의 숲은 다양한 숲길과 주변 생태습지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잘 보존된 1.6km 숲길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치유 받을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연희공원 산림치유 프로그램은 숲길걷기, 오감체험, 쉼 명상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 속에서 정신적, 육체적 치유의 시간을 갖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한 희망의 숲, 가족과 함께하는 채움의 숲 등 단기(1) 프로그램과 마음의 병을 회복하는 마음향기숲, 육체와 정신 건강을 회복하는 생태백신숲 등 회기(4) 프로그램이 있다.

< ▲ 연희공원 치유의 숲 >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4 ~ 11월까지이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 오후 2시에 2시간씩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1회당 10명 이내이며 인천의 공원 홈페이지(www.incheon.go.kr/park) 통해 예약 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희공원 산림치유센터(440-6583)에 문의하면 된다

 

 허홍기 인천시 계양공원사업소장은 연희공원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신체와 정신 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