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재돈 인천 동구 · 미추홀구갑 위원장, 태권도 명예6단증 수여

by 지방자치24 2023. 6. 20.
728x90
반응형

심재돈 인천 동구 · 미추홀구갑 위원장, 태권도 명예6단증 수여

 


태권도 명예 6단은 주요 인사에게 해외 현지에서 태권도 무술의 위상을 높이고, 태권도를 통한 대한민국 국위향상에 대한 기여에 대한 공로로 주요 인사에게 수여

심재돈 인천 선인중 · 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선인고 29 회 ) 는 6월 17일 토요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모교인 선인중 · 고등학교 태권도부 후원과 육성,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태권도협회 국기원으로부터 명예6단 단증을 수여받았다. 

국기원(원장 이동섭)에서 직접 수여하는 태권도 명예 6단은 주요 인사에게 해외 현지에서 태권도 무술의 위상을 높이고, 태권도를 통한 대한민국 국위향상에 대한 기여에 대한 공로로 주요 인사에게 수여되는 품증이다. 수여받은 인사로는 에이브럼스 前 한미연합사령관 및 주한 외교사절, 스리랑카 경찰총장등이 있다. 

한편 심재돈 위원장 (국민의힘 동구 · 미추홀구갑)은, 전통무예인 태권도를 주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2024년 동인천 및 인천대 제물포캠퍼스 일대 인천 세계 태권도 축제도 시민들과 연구, 준비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권도를 주민들이 쉽게 경험하며, 태권도의 선순환 효과 - 운동 및 건강유지관리 이상의 - 체감할 수 있는 오감 스포츠로 변모시킬 수 있다는 수 많은 강점을 통하여 주민들이 내적, 외적으로 모두 만족하는 동인천-제물포캠퍼스 재창조화로 연결한다는 것이 심재돈 위원장의 구상이다.   

728x90
반응형